비너지 대마종자유, 6일 현대홈쇼핑서 선봬

고동현 / 기사승인 : 2021-07-05 18:07:34
  • -
  • +
  • 인쇄
▲비너지 대마종자유 (사진=비너지 제공)

비너지 대마종자유가 7월 6일 오후 4시 40분부터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방송을 통해 비너지 대마종자유의 특징과 대마종자유에 관한 정보, 효능 등이 소개되며 다양한 제품 패키지 구성으로 판매한다. 방송 중 제품을 주문하면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에 홈쇼핑에서 선보이는 비너지 대마종자유는 유럽연합 유기농 인증 ‘유로리프(Euro-leaf)’를 취득한 유기농 대마종자오일만 사용한 제품이다.

대마종자는 햄프씨드라고도 하는데, 이는 기존 대마에서 환각성분인 THC를 없애고 유용한 영양분만 담은 품종개량 씨앗이다. 햄프씨드에는 필수 아미노산과 오메가3, 오메가6 외 다양한 성분이 함유됐으며 식물성 단백질은 두부의 4배, 불포화지방산은 코코넛유의 70배 되는 양이 함유됐다.

여러 성분 중 오메가3와 오메가6는 1:3 비율로 함유돼 세계보건기구에서 권장한 비율인 1:4보다 더 최적화된 비율을 갖췄다고 평가도 받는다. 최근 서구화된 식단으로 인해 오메가6 섭취량이 증가해 영양 불균형이 발생하고 있으며 고혈압, 치매 등의 발병률이 높아졌는데, 해당 제품은 이런 부분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저온에서 압력을 주는 콜드프레스 추출 기법을 활용해 영양 성분을 온전히 담아냈다. 식물성 캡슐을 사용해 소화 부담도 낮췄다.

관계자는 “대마종자는 워낙 민감한 원료인데다 품종을 다 헤아릴 수 없어 원료를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필요하다. 100% 유기농 대마종자유가 함유됐는지, 오메가3와 오메가6의 비율이 적절한지, 영양 손실 없이 유효 성분이 추출됐는지 확인한 후 구매하는 게 좋다”라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잘론네츄럴-빌리브네이처, 대한민국 고객만족지수 1위 5관왕 달성
동화약품, 대만 장기 지속형 진통 주사제 국내 도입 계약
샤페론, 코로나19 치료제 ‘누세핀’ 임상 2상 결과 발표 예정
부광약품, 산업재해예방 유공 표창 수상
에이비엘바이오 "기존 면역항암제의 한계, 이중항체로 극복 가능"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