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김준수 / 기사승인 : 2020-05-04 09:15:18
  • -
  • +
  • 인쇄
▲아성다이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을 선보인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용돈박스와 선물조화 등 지난해 어버이날 인기상품군을 강화했으며, 어린이날 기획상품으로 공룡 모티브의 ‘공룡프렌즈’ 및 토끼 모티브의 ‘복덩이’ 등 디자인 신상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가정의 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까지 총 200여 종으로 만날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용품은 부모님께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알뜰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실속형 선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용돈케익만들기KIT와 용돈박스 5종이 준비됐다. 어버이날 필수 아이템인 카네이션 조화는 송이와 다발로 다양하게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고, 옷에 간편하게 달 수 있는 브로치와 코르사주도 갖췄다.

어린이날 아이템은 ‘공룡프렌즈’와 ‘복덩이’ 캐릭터 상품을 중심으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리빙용품 및 가성비 장난감 상품을 마련했다. 귀여운 공룡 디자인의 ▲다이노폭신인형 ▲다이노얼굴모양인형은 인테리어 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린이가 안고 자기에 좋다. 물병 3종은 트라이탄 소재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으며, 어린이용 패션 가방으로 ▲다이노가방 ▲다이노PVC가방이 있다.

또 감성적인 토끼 디자인의 ‘복덩이’ 상품은 ▲냠냠토끼인형 ▲토끼걸이인형 등의 인형 상품과 각종 장식소품이 준비됐다. 이밖에 미니카와 로봇 장난감, ▲구체관절데이지인형 2종 등의 장난감 상품은 가성비가 뛰어나 어린이날 선물로 부담 없이 장만할 수 있다.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로 집안을 꾸밀 수 있도록 인테리어 소품들을 마련했다. 가족사진을 넣어두기 좋은 액자들과 집안을 향긋하게 만드는 꽃장식디퓨저 등을 선보였다. 침실을 아늑한 분위기로 만드는 ▲꽃장식디퓨져와 ▲다이노인테리어무드 등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용성과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서로 감사하고 응원하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인터뷰] 김경환 크로스오버 대표 “광고의 본질은 고객 잠재가치를 극대화하는 것”
[인터뷰] 기업 컨설턴트 정영준 팀장이 전하는 글로벌 강소기업 ‘디오에프’
한국아스트라제네카, 국가산업대상 고용친화 부문 선정
웅진그룹, 6년만에 '웅진코웨이'로 새 출발
보람상조, 어르신 위한 ‘2019 신바람 한마당’ 서대문구 문화 행사 후원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