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영재아동 위한 ‘장학 캠페인’ 협약식 체결

김준수 / 기사승인 : 2019-02-26 15:14:41
  • -
  • +
  • 인쇄
▲칠성사이다 영재장학캠페인 협약식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영재아동을 위한 장학 캠페인’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협약식은 경제적 어려움으로 재능계발의 기회가 부족한 미술 및 예체능 영재아동의 교육 지원을 위한 것으로, 장학 캠페인을 통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의 미술 영재아동 작품을 칠성사이다 600ml 페트병 라벨에 담고 판매수익금 일부를 후원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롯데칠성음료는 미술 영재아동 8명, 예체능 등 기타 영재아동 9명 총 17명을 선정해 1년간 인재양성비를 후원하고, 영재아동을 당사 디자인센터에 초대해 사내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는 체험 학습 프로그램도 운영할 예정이다. 또한, 미술 영재아동의 작품이 담긴 칠성사이다 한정판 제품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지원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칠성사이다 600ml 페트병에 김승현, 박아름, 이온유 등 3명의 미술 영재아동 작품을 넣은 한정판 ‘꿈을 전하는 칠성사이다’를 오는 3월부터 5월까지 한정 생산하고, 제품 구매를 통해 자연스럽게 소비자들이 장학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아이들이 경제적 어려움에서 벗어나 본인의 잠재력과 재능을 발견하고 계발해 나갈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자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손잡고 이번 장학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치며 나눔을 통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아성다이소,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인터뷰] 김경환 크로스오버 대표 “광고의 본질은 고객 잠재가치를 극대화하는 것”
[인터뷰] 기업 컨설턴트 정영준 팀장이 전하는 글로벌 강소기업 ‘디오에프’
한국아스트라제네카, 국가산업대상 고용친화 부문 선정
웅진그룹, 6년만에 '웅진코웨이'로 새 출발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