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날이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면?

편집팀 / 기사승인 : 2012-05-01 10:31:18
  • -
  • +
  • 인쇄



결혼을 한 달 앞둔 권나영(28)씨는 결혼 준비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직장을 다니면서 결혼준비를 하는 것이 좀처럼 쉽지 않아 어떻게 시간이 가는 줄 모를 정도인 가운데, 웨딩촬영 시일이 코앞까지 다가와 더 신경이 쓰이고 있다. 평생 남을 웨딩화보인데 피부관리, 체중관리는커녕 시간이 없어서 거의 방치 상태로 보내고 있기 때문이다.

피부는 그럭저럭 화장으로 커버할 수 있을 것 같지만, 몸매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입기로 했는데 관리를 해도 시원찮을 상황에 이렇게 시간만 보내고 있으니 눈앞이 캄캄했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웨딩촬영, 다행이 웨딩샵에서 포토그래퍼가 추천해준 일주일 감량프로그램으로 한 시름 놓게 됐다.

웨딩촬영 및 면접, 소개팅 등 중요한 일정이 코앞으로 다가왔거나 급하게 일정이 잡혔을 경우 여성들에게 가장 먼저 떠올려 지는 것은 의상과 의상에 따른 핏(fit)이다. 그러나 아무리 좋은 다이어트법이 있다 해도 일주일 전후 되는 단기간에 맵시 있는 의상을 위한 체중감량은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최근 선보인 다이어트 건강식 '디세븐 다이어트'가 단기간 내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현하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제품명을 봐도 알 수 있듯 '디세븐 다이어트'는 일주일이라는 짧은 기간 동안 다이어트 효과를 가져다주는 다이어트 건강 도우미 식품이다.

기존의 굶는 다이어트가 지방이 아닌 근육이 빠져 요요현상으로 단기 체중감량의 경우 시작 전보다 오히려 체중이 더 늘어나는 부작용이 일어나는데 반해 하루에 한 끼를 대체할 수 있도록 설계된 디세븐 다이어트는 건강 진행에 유익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디세븐 다이어트는 인도 남서부에서 자생하는 열대식물인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열매의 껍질 부위를 사용하고 있는데, 여기에 함유된 HCA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될 때 사용되는 효소의 활성을 억제해 체중과 체지방량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확인됐다. 또한 특허 받은 자일로올리고당과 식물성유산균 및 각종 비타민, 천연재료가 골고루 들어있어 건강식으로도 손색이 없다.

디세븐 다이어트를 유통하는 웰빙전문 쇼핑몰 세븐라이프측은 "일반적인 다이어트 식품과 달리 이 제품은 신세대 감각에 맞도록 출시돼 젊은 층에 유독 인기를 끌고 있다"며 "여름과 결혼성수기를 맞아 유통량이 늘어날 것에 대비해 공급물량을 충분히 확보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세븐라이프([[sevenlife.co.kr]])는 구매자 중 30명을 추첨해 인기 아이돌그룹 걸스데이 친필 사인 C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무료배송으로 상품을 판매 중이다.

메디컬투데이 편집팀 (choice0510@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나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도우미 ‘가르시니아’2012.05.04
건강한 살빼기, ‘식욕’ 잡는 ‘체질개선’에 달렸다2012.05.03
무거운 안경 벗고 시력교정으로 예쁜 내 얼굴 찾기2012.05.02
건강한 다이어트 필요선택 '디세븐 다이어트'2012.05.02
다이어트, 목표 설정만 잘해도 절반은 '성공'2012.05.01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