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종결자’ 되려면 뱃속 관리부터 시작하라!

편집팀 / 기사승인 : 2012-04-28 10:27:03
  • -
  • +
  • 인쇄



“올 해 세웠다 실패한 다이어트 계획, 다시 시작하려는데 너무 막막해…”

흔히 새 해가 밝으며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로 인해 다이어트 열풍이 가장 거센 시기를 연 초로 생각하기 쉽다. 하지만 ‘작심삼일’이라는 말은 괜히 생겨난 것이 아닌 만큼 중도 포기자들이 많아 4~5월 역시 다이어트 재도전자들로 인해 열풍이 가라앉지 않는다.

설 연휴라는 복병을 넘기기가 힘든 것도 이유다. 때문에 기존에 실패경험을 한 사람들은 새로운 방법을 강구하게 되는데, 최근 맹목적인 운동이나 단식을 통한 힘든 다이어트에서 탈피해 장의 운동을 돕는 섭취식품, 류하초의 효능을 통해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유기농식품 전문 유통업체 세븐라이프가 선보인 ‘류하초’는 유기농 차전자피가 85% 이상 함유된 제품으로, 질경이라고도 불리우는 이 차전자피는 식이섬유로 이뤄져 다이어트 시 효능을 보여준다.

식이섬유는 공복감을 덜 느끼게 하고 음식물의 흡수를 더디게 해 주며 콜레스테롤 개선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준다. 예로부터 한방에서는 부작용 없이 안전하게 식이섬유를 보충할 수 있는 약재로 쓰인 것이 바로 차전자피다.

차전자피는 용해성이 낮다는 약점을 갖고 있으나 세븐라이프 ‘류하초’는 특허 받은 기술을 이용해 월등한 용해성을 보이고 있다. 또한 질경이 씨앗이 아닌 씨앗 껍질을 원료로 사용해 화학물질이 사용되는 것을 억제하기도 했다. 유기농과 미생물 등 자연적인 자재만을 사용해 재배한 USDA(미국 농무부)에서 인증한 유기농 차전자피로 만들어져 안심할 수 있는 제품으로 꼽힌다.

세븐라이프 홍보담당은 “꾸준한 판매를 보이다가 이맘때가 되면 주문량이 급증하는 등 지속적으로 인기를 끄는 제품이라 품절이 되지 않도록 특별 관리를 하는 것이 바로 이 류하초”라며 “실제 체험수기를 보면 다이어트를 하면서 효과를 봤다는 사례가 상당수다”고 밝혔다.

세븐라이프([[sevenlife.co.kr]])는 ‘류하초’의 판매급증에 힘입어 류하초 60포 한 박스를 정가대비 30% 이상 할인된 32,000원에 판매중이며, 무료배송과 적립금 혜택도 제공 중이다. 세 박스 구매 시 다이어트 실내화도 제공한다.

.

메디컬투데이 편집팀 (choice0510@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나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도우미 ‘가르시니아’2012.05.04
건강한 살빼기, ‘식욕’ 잡는 ‘체질개선’에 달렸다2012.05.03
무거운 안경 벗고 시력교정으로 예쁜 내 얼굴 찾기2012.05.02
건강한 다이어트 필요선택 '디세븐 다이어트'2012.05.02
중요한 날이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면?2012.05.01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