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노출 부위 지방부터 스마트하게 관리하자

박으뜸 / 기사승인 : 2012-04-24 16:11:09
  • -
  • +
  • 인쇄



급격한 기온변화로 사실상 봄과 가을이 사라지고 있다. 특히 봄 한 가운데에 와 있는 요즈음 이러한 성향의 기후가 지속되고 있다.

때문에 금방 다가올 노출의 계절인 여름에 대비해 여성들의 움직임이 바빠지기 시작했다. 흠칫 다가온 여름을 위해 지금 바로 전문가를 찾아 본격적인 대비책을 마련하자.

예년보다 빨라지고 길어진 여름을 아름답게 보내기 위해서는 우선 얇은 여름옷에서 노출되는 부위의 군살을 없애는 것이 중요하다. 부분별 살빼기는 체중감량에 있어 몸무게를 줄이면서 몸매를 좋게 하는 필수요건이다. 때문에 보다 훨씬 고난도의 노력과 인내가 필요하다.

유명 성형외과에서도 비만클리닉센터 프로그램을 별도로 운영하며 퀄리티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다.

최근에는 비만클리닉센터 사이에서 수술하지 않고 중/저주파를 이용해 원하는 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 ‘중/저주파 프로그램’이 인기를 끌고 있다. 전기자극을 통해서 인체 내 근육의 수축운동을 유도해 에너지를 소모시켜 지방을 연소하는 방법으로, 30분씩 주 2~3회면 지방제거와 피부탄력 유지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외에 지방이 많고 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곳에 지방분해 가스를 주입해 통증이 적고 출혈이 없는 시술로 유명한 카복시 테라피 프로그램, 지방층에 특수 용액을 직접 주입해 지방이 융해돼 소변으로 배출시키는 HPL(저장성 약물 지방용해술) 프로그램 등 선진기술요법이 도입돼 활용되고 있다.

성형외과의 메카로 불리는 강남 신사동에 위치한 위너스 성형외과는 이 같은 요법 외에도 스마트 비만관리를 운영하며 부담을 줄인 비용과 우수한 효과를 한번에 가능토록 해 부분관리 분야에서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시술 후 1~3개월 만에 복부부분 둘레가 최소 5cm에서 15cm까지 감량되고, 허벅지와 팔뚝 역시 최소 3cm 이상 감량되는 감량사례 포트폴리오가 공개돼 눈길을 끌기도 했다.

위너스 성형외과 ([[www.winnersps.co.kr]]) 김철환 대표원장은 “외모라는 민감한 부분은 고객 입장에서 매우 세심한 진료를 하며 고객 불안감을 최소화 할 필요가 있다”며 “이윤보다는 사람을 얻는 마음으로 지속적인 인간관계가 형성돼야 할 것”이라고 운영방침을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박으뜸 (acepark@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나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도우미 ‘가르시니아’2012.05.04
건강한 살빼기, ‘식욕’ 잡는 ‘체질개선’에 달렸다2012.05.03
무거운 안경 벗고 시력교정으로 예쁜 내 얼굴 찾기2012.05.02
건강한 다이어트 필요선택 '디세븐 다이어트'2012.05.02
중요한 날이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면?2012.05.01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