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쉽게 ‘V라인 종결자’ 등극 “어렵지 않아요~”

남연희 / 기사승인 : 2012-04-21 11:00:15
  • -
  • +
  • 인쇄



우리는 주위에서 많은 ‘라인’을 보고 듣는다. 언젠가부터 시작된 몸짱 열풍은 S라인의 아름다움을 일깨웠으며, 이후 세부적인 얼굴 형태로 초점이 이동해 이번에는 갸름한 얼굴을 강조하는 V라인이 등장했다.

특히 연예인들은 하나같이 V라인 턱선을 내세우고 있어 ‘아름다움’의 기준이 될 정도다. 뚜렷한 이목구미도 미인의 조건이지만, 이제는 이목구미를 잡아 주는 얼굴형태가 우선시 되게 된 것이다. 이런 아름다움의 기준인 V라인을 갖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무엇일까?

얼굴형을 바꾼다고 하면 흔히 성형외과를 생각하기 마련이다. 하지만 본인의 노력을 통해서도 직접 V라인 얼굴형을 가질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셀프케어 시스템 ‘시크릿브이’의 사용이다.

세븐라이프에서 판매중인 시크릿브이는 시스템1(세럼)과 시스템2(마스크)가 결합해 이산화탄소를 발생시켜 피부에 침투시키고 혈액 속 헤모글로빈이 이산화탄소를 배출하기 위해 피부에 산소효과를 공급하게 되는 보어효과를 이용한 화장품이다.

시크릿브이는 고재숙 의학박사로부터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임상시험을 진행해 한 달 동안 얼굴라인 개선과 턱살 최대 25.9% 감소, 피부안면 처짐 최대 16.3% 감소, 안면 피하지방층 두께 최대 32% 감소 등으로 그 효능이 입증됐으며, 안전성평가와 통계분석 시험도 마쳤다. 집에서 한 달 간 사용으로 뼈를 깎는 고통 없이도 V라인을 가질 수 있다는 객관적인 증명인 셈이다.

인터넷 아이디 ‘thenoy’는 본인의 사진을 등재 후 “지저분한 살들이 정리된 것 같고 얼굴이 전체적으로 리프팅됐으며 턱 아래 살들이 탄력이 생겼다”며 “남녀 공용제품이라 남편과 아들에게도 사용하라고 권했다”고 사용기를 올렸다.

‘sonblog’ 역시 “관리실을 가지 않고 집에서도 브이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평했다. 이 외에도 시크릿브이를 사용한 후 사용기는 꾸준히 올라오며 사용자들 사이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웰빙건강용품 전문쇼핑몰 세븐라이프([[sevenlife.co.kr]])는 시크릿브이 런칭 후 단번에 효자상품으로 등극해 현재 정가 59,800원에서 할인된 48,900원에 특별판매를 진행 중이며, 바디용 S라인 크림 ‘시크릿에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시크릿에스는 팔뚝, 허벅지, 뱃살 등에 바르면 부분지방이 감소되는 크림으로 시크릿브이와 함께 업계에서 돌풍을 일으키는 제품이다.

V라인과 S라인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이번 판매전이 노출의 계절인 여름을 대비해서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ralph0407@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나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도우미 ‘가르시니아’2012.05.04
건강한 살빼기, ‘식욕’ 잡는 ‘체질개선’에 달렸다2012.05.03
무거운 안경 벗고 시력교정으로 예쁜 내 얼굴 찾기2012.05.02
건강한 다이어트 필요선택 '디세븐 다이어트'2012.05.02
중요한 날이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면?2012.05.01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