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따라 나도 여름에는 핫팬츠 도전해 봐?

남연희 / 기사승인 : 2012-04-21 10:00:42
  • -
  • +
  • 인쇄



근래 들어 유독 연예인들의 체중관련 소식을 자주 접한다. 예전에는 날씬하거나 몸짱과는 거리가 있던 연예인들이 한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다가 나타날 경우 십중팔구 몸매의 변화를 보여주고 있다.

몸이 자산인 연예인이니 그러하겠지만, 이런 연예인을 보면 나도 무언가 몸속에서 꿈틀거리는 다이어트에 대한 욕망이 솟아오른다. 그러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영감이 잡히지 않는 게 현실.

사실 연예인은 일반 직장인과는 달라서 일하는 시간과 일을 하지 않는 시간이 불규칙하다. 일을 할 때는 잠 잘 시간도 없이 바쁘지만, 마음만 먹으면 장기간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연예인들은 이런 장기휴식의 일정을 통해 집중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체중을 감량하고 적절한 운동을 통해 몸매를 가담는 것이다.

그러나 평범한 삶을 살아가는 일반인에게는 꿈같은 이야기다. 시간의 제약이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시간에 구애받지 않는, 매일 반복되는 잠자리 시간에 수면을 통해 다이어트가 된다면 어떨까?

다이어트 전문기업 ‘해비원 한방다이어트’는 한방병원 대체의학연구소 한의학 박사들의 연구개발을 통해 완성된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로 잠자는 동안 체지방을 없애주는 꿈같은 이야기를 현실화 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시간에 구애받지 않으면서도 경험자들을 통해 효과가 검증된 다이어트 프로그램이기에 기존에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사람들이 병행요법으로 특히 인기다.

‘해비원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 온라인 담당자는 “기존에 하고 있는 운동과 식이요법이 한방수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만나면 효과는 더욱 늘어난다”며 “특히 여성들은 내년 여름을 과감한 노출의 적기로 볼 때 지금이 다이어트 돌입에 최적기라 많은 상담요청이 이어지고 있다”고 했다.

탤런트 이유진과 아나운서 이고은 등이 효과를 경험해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해비원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는 체질 자체의 변환을 통해 요요현상이 없어 기존에 다이어트를 실패한 사람들에게도 다시 다이어트에 대한 도전의 의지를 일으킨다.

TV 속 연예인들의 특수한 상황을 자신에 비교하며 좌절하는 것은 이제 어리석은 일이다. 충분히 효율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개발되며 더 이상 몸짱 연예인을 부러워하는 시대는 지났다. 해비원 한방발효 수면다이어트([[77-44.com]])의 무료 온라인 상담과 같은 채널을 이용해 내년 여름을 기약해봄도 좋을 듯하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ralph0407@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나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도우미 ‘가르시니아’2012.05.04
건강한 살빼기, ‘식욕’ 잡는 ‘체질개선’에 달렸다2012.05.03
무거운 안경 벗고 시력교정으로 예쁜 내 얼굴 찾기2012.05.02
건강한 다이어트 필요선택 '디세븐 다이어트'2012.05.02
중요한 날이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면?2012.05.01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