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아름다움 위해 첫 일주일이 중요

남연희 / 기사승인 : 2012-04-20 11:56:16
  • -
  • +
  • 인쇄



최근 여자들은 물론 남자들도 다이어트 열풍에 합류하고 있다. 하지만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는 사람을 보기 힘들 정도로 다이어트는 성공률이 낮다.

다이어트 하면 떠오르는 '힘들다', '지겹다', '어렵다'라는 키워드가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관문에서부터 실패의 길로 인도하게 된다. 때문에 다이어트의 성공 여부는 초반 일주일을 어떻게 버티느냐가 관건이다.

다이어트의 기본은 운동과 식사량 조절이다. 다이어트 성공율이 저조한 이유는 운동과 식사량 조절이 쉽지 않기 때문인데, 최근 이러한 어려움을 감안해 개발된 한방 다이어트가 각광받고 있다. 운동, 식사량 조절에 상관없이 다이어트 성공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미 경험자들 사이에서는 "먹을 것 먹고, 쉴 것 쉬면서 하는 다이어트"라고 불리며 마니아 층이 형성되기도 한 한방 다이어트는 현재 일부 전문업체에서 시장을 리드하며 다이어트 신규시장을 이끌고 있다.

해비원 다이어트는 한방요법으로 개인 체질별 생체조율요법을 적용해 근본적인 비만체질을 살 잘 빠지는 체질로 바꿔주는 혁신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간의 지방대상기능과 해독기능을 향상시켜 복부지방의 집중제거 효과가 뛰어나고 요요현상도 없기로 유명하다.

다이어트 시작 후 가장 버티기 힘든 첫 일주일도 해비원 다이어트에서는 큰 문제가 없다. 식사량을 줄이거나 무리한 운동을 유도하지 않기 때문이다. 잠을 자는 동안에도 체중감량 효과가 지속되어 일주일을 버티는 차원이 아닌, 일주일 만에 5kg 감량까지 가능할 정도이다.

해비원 다이어트를 통해 3개월간 15kg 감량에 성공한 강모씨(37)는 "열심히 믿고 따라 하니 해비원 다이어트에서 제시한 목표량에 다다랐는데, 특별히 힘든 과정이 없어서 놀라웠다"고 말했다. 강씨와 같이 다이어트 목표치에 성공한 경험자들은 인터넷 커뮤니티 등을 통해 한방 다이어트에 대한 정보를 교환하며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는 중이다.

현재 해비원 다이어트([[www.77-44.com]])는 여름철에 대비해 본격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시기에 맞춰 온라인 상담원을 확대배치하고 종합 다이어트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ralph0407@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나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도우미 ‘가르시니아’2012.05.04
건강한 살빼기, ‘식욕’ 잡는 ‘체질개선’에 달렸다2012.05.03
무거운 안경 벗고 시력교정으로 예쁜 내 얼굴 찾기2012.05.02
건강한 다이어트 필요선택 '디세븐 다이어트'2012.05.02
중요한 날이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면?2012.05.01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