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얼굴도 연예인 안부러운 V라인 '4주면 충분'

남연희 / 기사승인 : 2012-04-20 11:43:00
  • -
  • +
  • 인쇄



연예인들이 부쩍 많이 찍어 인터넷에 올리는 셀프카메라, 일명 '셀카'를 찍을 때에는 특별한 공식이 있다. 대부분 카메라를 얼굴 위쪽에서 내려찍어 아래 얼굴이 갸름하게 나오게 한다는 것이다.

TV에 노출되며 빛나는 외모를 과시하는 연예인이지만 항상 자기 마음대로 화면에 나올 수는 없는 법. 직접 찍는 셀카에서 만큼은 그들도 평범한 사람들과 똑같이 갸름한 얼굴, 바로 V라인 얼굴을 원하게 된다.

보통 연예인 하면 수입도 많고 외모도 전문가에게 가꾸기 때문에 따를 수 없는 경지의 얼굴을 가졌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마스크팩 하나면 내가 직접 내 얼굴에 숨겨진 V라인을 찾아낼 수 있다. 바로 셀프케어 시스템 마스크팩 '시크릿브이'가 그 것이다.

'시크릿브이'는 세럼과 마스크가 결합해 이산화탄소를 발생시켜 피부에 침투시키고, 혈액 속 헤모글로빈이 이산화탄소를 배출시키기 위해 피부에 산소공급을 하게 되는 '보어효과'를 이용한 새로운 개념의 화장품이다.

이 보어효과는 심한 운동을 했을 때 체내에서 일어나는 효과로써, 지금까지는 보어효과를 원하는 부위만 골라서 집중적으로 일으키기가 어려웠으나 시크릿브이가 '이산화탄소로 안면피부에 흡수시키기 위한 조성물 및 방법'으로 특허를 받으며 가능하게 됐다.

임상시험에서도 4주 만에 얼굴라인 개선은 물론 턱살의 최대 25.9% 감소, 피부안면 처짐 최대 16.3% 감소, 안면 피하지방층 두께 최대 32% 감소 등 효능이 입증됐다. 연예인들도 부러워하는 V라인을 이제 큰 돈 들여 성형외과를 가지 않아도 말 그대로 '셀프시스템'을 통해 직접 가질 수 있게 된 것이다.

실제 연예인들도 바쁜 스케줄로 인해 적절한 관리가 힘들 경우 '시크릿브이'를 애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탤런트 이상아씨의 경우 시크릿브이의 효과에 만족하며 애용하는 연예인으로 꼽힌다.

'시크릿브이'를 유통하고 있는 웰빙 전문샵 세븐라이프에서 제품을 구입한 구효정(27)씨는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집에서도 브이라인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라며 "간단하게 붙이고 뗄 수 있어서 사용도 편하고 이중턱과 턱살 등에 리프팅 효과를 보고 있다"고 말했다.

세븐라이프([[sevenlife.co.kr]])는 '시크릿브이' 인기에 힘입어 정가 59,800원에서 할인된 48,900원에 특별판매를 실시하고 있으며, 무료배송과 함께 바디용 S라인 크림 '시크릿에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ralph0407@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나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도우미 ‘가르시니아’2012.05.04
건강한 살빼기, ‘식욕’ 잡는 ‘체질개선’에 달렸다2012.05.03
무거운 안경 벗고 시력교정으로 예쁜 내 얼굴 찾기2012.05.02
건강한 다이어트 필요선택 '디세븐 다이어트'2012.05.02
중요한 날이 일주일밖에 남지 않았다면?2012.05.01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