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성형외과, 2020 두바이 엑스포 참가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7 16:56:46
  • -
  • +
  • 인쇄
(사진=뷰성형외과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뷰성형외과는 지난 16일~18일 한국관광공사에서 주최한 ‘2020 두바이 엑스포’에 참가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10월 1일 UAE 두바이에서 개막한 ‘2020 두바이 엑스포’는 5년 주기로 열리는 국제박람회기구(BIE)의 등록박람회다. 두바이 엑스포는 중동에서 처음 열리는 국제박람회기구(BIE) 등록 엑스포로 올림픽, 월드컵과 함께 세계 3대 메가 이벤트로 꼽힌다.

이번 2020 두바이 엑스포는 ‘Connecting Minds, Creating the Future(마음의 연결, 미래의 창조)’를 주제로 총 192개국이 참여했다. 전체 참가국 중 다섯 번째 규모를 자랑하는 한국관은 4차 산업 혁명 시대에 초연결성을 통해 인류의 이동 영역을 확장하며, 미래를 움직이는 한국의 이미지를 보여주었다.

그 중 뷰성형외과는 ‘Travel to KOREA Begins Again’을 주제로 의료관광 고객 유치 및 K-뷰티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했다. 특히 부스에 찾아온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의료 상담을 진행하는 등 현지 관람객의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병원 관계자는 “대한민국 성형외과를 대표해 이번 박람회에 참여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평소 해외 환자 유치 분야에서 선두주자 역할을 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대한민국의 뛰어난 성형 의료 기술을 전 세계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0 두바이 엑스포는 오는 3월 31일까지 이어진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톡스앤필 파주점, 6월 1일 오픈
접골탕 골절 치료 논문 SCI 국제학술지 게재
CF클리닉, 체형별 다이어트 솔루션 ‘슬리미’ 미국 특허 취득
더힐피부과의원 확장 이전
남모르는 여성 고민…소음순 성형으로 질환까지 개선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