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본터치정형외과, 스포츠클리닉 확장 오픈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8 16:53:18
  • -
  • +
  • 인쇄
(사진=강동본터치정형외과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강동본터치정형외과가 100평 규모의 스포츠클리닉(별관)을 확장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강동본터치정형외과에 따르면 이번 별관 확장 오픈은 스포츠 재활과 도수치료를 집중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추가 시설 확보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새롭게 문을 연 스포츠클리닉은 환자의 편의를 위해 이전보다 한층 개인적인 공간에서 1:1 도수치료와 리포머를 활용한 필라테스 기구 치료를 동시에 받을 수 있다. 실내 곳곳에는 거울을 배치, 환자들이 자신의 몸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체형 교정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스포츠클리닉에는 넓은 트랙이 마련돼 있어 환자들이 다양한 운동치료를 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한 보행치료도 할 수 있다. 또 강동본터치정형외과가 바로 옆 건물에 위치, 정형외과 의료진을 통한 재활도 가능하다.

클리닉은 ▲체형 불균형을 개선하고 싶은 환자 ▲급만성 통증 치료가 필요한 환자 ▲수술 및 상태를 회복하고자 하는 환자 ▲출산 후 체형 관리가 필요한 산모 ▲바른 성장이 필요한 소아 청소년 ▲체중감량을 원하는 여성 등 다양한 환자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마련했다.

강동본터치정형외과 양철중 원장은 “본터치스포츠클리닉을 통해 체형 교정, 통증 회복, 재활 치료 등 체계적인 치료 프로그램과 전문 의료진을 활용한 케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 치료를 받은 환자들의 삶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서울대병원, '의료기관윤리위원회 표준운영지침' 배포2021.11.26
청주 예쁨주의쁨의원, ‘비앤티의원’으로 병원명 변경2021.11.26
스노우의원, 첫번째 지점 11월 말 오픈 예정2021.11.26
길병원 남동흔‧고광곤 교수 ‘국가보건산업 성과’ 복지부장관 표창2021.11.25
인애여성한방네트워크, 다낭성난소증후군 치료 한약 조성물 특허출원2021.11.25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