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 에스앤유서울병원과 업무협약 체결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4 16:39:29
  • -
  • +
  • 인쇄
▲ 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에스앤유서울병원 업무 협약식 (사진=굿드림치과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은 SNU서울병원(에스앤유서울병원)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양 의료기관은 이번 MOU를 통해 강서구 주민들의 건강 증진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로써 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과 SNU서울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환자들은 보다 나은 환경에서 다양한 의료 서비스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

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은 지역민들의 구강 건강을 위해 치과 전반의 진료를 보고 있다. 국가 구강검진 지정 의료기관으로 선정돼 성인은 물론 학생 및 영유아 구강검진을 시행하고 있다. 이 외에도 충치 치료, 임플란트, 교정치료, 스케링 등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한다.

SNU서울병원은 관절·족부·척추 등 근골격계 질환을 진료하는 곳으로, 정형외과, 신경외과 진료를 중점으로 하고 있다. 무균수술실, 최신 의료장비 등을 갖추고 있으며, 보건복지부와 건강보험공단에서 선정하는 간호·간병통합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굿드림치과 마곡발산점 문종일 원장은 “지역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수준 높은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업무협약으로 보다 통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동탄시티병원,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의 날 행사 진행2021.11.30
연세W의원 이석환 원장,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학술대회서 강의 진행2021.11.29
가천대 길병원, 인천 남동구 취약계층 위한 난방비 지원2021.11.29
모모성형외과의원 개원…스타일 고려한 모발이식 시스템 구축2021.11.29
강남세브란스, ‘2021 암병원 심포지엄’ 개최…암 치료 최신 지견 논의2021.11.29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