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비의원 광주점, 올리지오 리프팅 신규 도입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0-22 16:07:45
  • -
  • +
  • 인쇄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과거부터 우리는 노화를 예방하고자 자기관리를 꾸준하게 하는 등의 노력을 해왔다. 깨끗하고 나이보다 어려보이는 피부를 위해 피부관리와 마사지 등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며 자기 관리의 시대로 접어들었다.

최근에는 현대 의학과 기술이 발달하면서 보다 확실하고 신뢰성 있는 시술을 보다 쉽게 접할 수 있게 되었고, 이로 인해 젊은 연령층 사이에서도 조기관리에 힘을 쓰며 시술을 고려해보는 인원이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에 블리비의원 광주점에서는 올리지오 리프팅을 신규 도입했다고 밝혔다.

블리비의원 광주점 황다영 대표원장은 “최근 안티에이징의 수요 연령이 낮아짐에 따라 여러 가지 요법 중 비수술적인 레이저 리프팅을 고려해보곤 한다. 흔히 알려진 올리지오 리프팅은 기존에 리프팅을 경험해본 경우에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올리지오는 국내에서 오랜 기간 동안 임상을 거쳐 개발된 시술로 보다 한국인의 피부에 특화되어 활용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했다. 비침습적인 방법을 이용하여 최적화된 고주파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 콜라겐, 엘라스틴 재생을 촉진시키는 등 다양한 피부고민을 개선할 수 있다. 또한, 출혈과 같은 과정이 포함되지 않아 일반적인 시술 등에 비해 부담을 덜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고 설명했다. 

▲ 황다영 대표원장 (사진=블리비의원 제공)


특히 황 원장은 “해당방법은 타 시술의 비해 상대적으로 적은 시간을 이용하여 시술이 가능하다. 이에 더해 쿨링모드와 진동모드를 이용한 통증을 최소화 할 수 있고, 시술 후 콜라겐이 점차 생성되기에 기존 시술보다 효과가 오래 이어져 바쁜 현대인들의 경우 해당 방법을 고려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리프팅 시술이 적합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이벤트나 비용에 치우쳐진 접근은 바람직하지 않다. 자신의 컨디션을 고려한 시술을 제시해줄 수 있는 숙련된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 적합 여부를 파악하고, 추가적인 고민에 따른 솔루션을 처방 받는 것이 권장된다”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눈·코 성형, 의료진과의 상담·진단 충분해야 안전성 높인다2021.11.26
쌍꺼풀수술, 충분한 상담과 체계적인 분석이 필요2021.11.26
세분화된 눈 성형 과정…개인별 맞춤형 수술 계획 수립돼야2021.11.26
눈 재수술, 개인 상태에 맞게 수술 시기와 방법 결정해야2021.11.26
지긋지긋한 이중턱 고민…윤곽주사, 효과·안전성 높이려면?2021.11.26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