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을성형외과의원, ‘대한민국 베스트클리닉’ 성형외과 부문 선정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3 15:22:11
  • -
  • +
  • 인쇄
▲ 김승찬 원장 (사진=이을성형외과의원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2021 대한민국 베스트클리닉’에서 이을성형외과의원이 성형외과 부문에 선정되는 쾌거를 올렸다.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21 대한민국 베스트클리닉은 국민 모두가 건강한 나라를 위해 환자 중심형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국민의 건강할 권리를 위해 사회적 책임까지 다하고 있는 우수 의료기관을 선정하고자 마련됐다.

이을성형외과의원 김승찬 대표원장은 “피할 수 없는 노화 과정 속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켜나갈 수 있도록 개인의 특성에 맞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웰에이징 시대에 발맞춰 보다 더 많은 분들이 아름다움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웰에이징은 신체적·정신적 건강을 균형 있게 유지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것으로 의료 기술 발달로 수명이 연장됨에 따라 최근 각광 받고 있는 트렌드 요소 중 하나다. 이에 과거 단순히 실리적 충족만이 두드러졌던 각종 시술들이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또 하나의 방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을성형외과의원은 이런 시대적 변화에 발맞춰 건강하고 행복한 노년을 보내고자 하는 이들에게 개인별 세심한 진료를 진행하고 있으며 각 과의 전문의들과 협진 진료 체계를 구축해 성공적인 시술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김 원장은 “지역 주민들과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해 함께 상생하고 믿을 수 있는 병원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며 “웰에이징 시대 속 누구에게나 신뢰받을 수 있는 의료기관이 될 수 있도록 지금까지 그래왔던 것처럼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진료를 진행하는 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동탄시티병원, 환자안전 및 감염관리의 날 행사 진행2021.11.30
연세W의원 이석환 원장,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 학술대회서 강의 진행2021.11.29
가천대 길병원, 인천 남동구 취약계층 위한 난방비 지원2021.11.29
모모성형외과의원 개원…스타일 고려한 모발이식 시스템 구축2021.11.29
강남세브란스, ‘2021 암병원 심포지엄’ 개최…암 치료 최신 지견 논의2021.11.29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