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잠바주스, 딸기 시즌 음료 6종 출시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6 13:36:14
  • -
  • +
  • 인쇄
▲ 잠바주스 생딸기 시즌 음료 (사진=SPC그룹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SPC그룹이 운영하는 잠바주스가 생딸기를 활용한 시즌 음료 6종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리얼 스트로베리 피크닉(Real Strawberry Picnic)’을 주제로 제철과일인 딸기와 함께 리치맛 팝핑보바(과즙을 얇은 막으로 코팅한 것), 망고, 아보카도 등 이국적인 원료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상큼한 레몬에이드에 톡톡 튀는 식감의 리치맛 보바를 넣고 딸기 베이스와 딸기다이스를 더해 먹는 식감까지 살린 ‘생 딸기 레몬에이드’ ▲달콤한 딸기와 열대과일 망고의 조화가 잘 어우러지고 생 딸기 다이스를 토핑으로 올린 ‘생 딸기 망고’ ▲부드러운 식감의 아보카도와 붉은색의 딸기를 순서대로 갈아 넣어 조화를 이룬 ‘생 아보카도 딸기’ ▲파인애플과 딸기를 함께 갈아 달콤함이 배가 된 ‘생 딸기 파인애플’ ▲제철 딸기를 그대로 갈아 딸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생 딸기주스’ ▲딸기 슬라이스를 토핑으로 올려 식감이 좋은 ‘생 딸기우유’ 등 6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해피오더로 모닝 픽업 주문 시 신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이달 31일부터 매장에서 신제품 구매 시, 보관 및 휴대가 편리한 접이식 텀블러 ‘스토조 텀블러’를 2만20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잠바주스 관계자는 “제철 과일인 딸기와 식감 좋은 보바 그리고 이국적인 과일 재료를 활용해 잠바주스만의 개성 넘치는 딸기 음료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제철과일을 활용해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킬 음료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식약처, '장출혈성 대장균 검출' 떡갈비 제품 판매중단 및 회수 조치
농심, 비건 레스토랑 ‘포리스트 키친’ 오픈
삼양식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 출시
동원샘물 “페트병 경량화로 연 1200t 플라스틱 절감”
뉴스킨 빅플래닛, 무라벨 ‘딥씨플러스 300’ 출시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