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 전국 가맹점 출시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5 13:22:04
  • -
  • +
  • 인쇄
대형마트 및 온라인 유통채널에서 전국 가맹점으로 유통망 확대
▲ 이디야 핸드드립커피 3종(사진=이디야커피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이디야커피가 25일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유통망을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으로 확대했다.

이디야커피는 홈카페 트렌드 확산과 캠핑을 즐기러 떠나는 캠핑족이 증가함에 따라 어디서나 간편히 즐기기 좋은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의 지난 해 판매량이 전년 대비 약 3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디야커피는 기존 온라인 쇼핑몰, 대형마트에서만 판매하던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를 더욱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가맹점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 3종은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두커피를 즐길 수 있는 드립백 형태의 제품이다.

이디야커피의 커피 연구소이자 복합 커피문화공간인 ‘이디야커피랩’의 대표적인 블렌딩 커피 ‘페르소나 블렌드’와 ‘콜롬비아 슈프리모’, ‘에티오피아 리무’로 구성됐다.

‘페르소나 블렌드’는 이디야커피의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한 대표적인 블렌드 커피로 다크 초콜렛, 카라멜,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와 부드러운 바디감이 특징이다.

‘콜롬비아 슈프리모’는 콜롬비아 커피의 최고 등급인 ‘슈프리모’ 원두만을 100% 사용한 제품으로 부드러운 바닐라와 아몬드의 고소함, 은은한 향미가 조화를 이룬다.

‘에티오피아 리무’는 에티오피아 고지대에서 자란 100% 아라비카 원두의 은은하고 선명한 꽃향과 사탕수수의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디야커피 마케팅본부 김주예 본부장은 “홈카페, 캠핑 트렌드 등의 확산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커피를 즐기는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핸드드립 커피를 가맹점에서도 선보이게 됐다”며 “이디야커피의 R&D와 노하우가 집약된 이디야 핸드드립 커피와 함께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커피 본연의 맛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빽다방, 지난해 매장당 매출 3억2500만원…저가 커피브랜드 중 1위2021.12.07
우진비앤지, DSM뉴트리션과 양돈분야 전략적 제휴 파트너 계약2021.12.06
보해양조, '복분자주·매취순' 출고가↑…인상률 9%2021.12.06
코로나19 장기화…외식 줄면서 닭고기 ‘배달’ 늘었다2021.12.05
크래프트하인즈, 연말 맞아 높이 5m 크리스마스 케찹 트리 선봬2021.12.03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