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도, 삼진어묵 국물 더한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출시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5 13:03:04
  • -
  • +
  • 인쇄
비빔면에 ‘삼진어묵 국물 스프’를 더해 색다르게 즐기는 겨울 한정 제품
▲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 (사진=팔도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겨울을 맞아 ‘팔도비빔면 윈터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비빔면 윈터에디션’은 2018년 첫 출시 이후 매년 겨울 출시해온 시즌 한정 제품이다. 올해 선보이는 제품은 어묵업계 1위 ‘삼진어묵’과 협업해 특별한 어묵 국물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제품은 기존 ‘팔도비빔면’에 ‘삼진어묵 국물 스프’를 별첨한 것이 특징이다. 해당 스프는 실제 삼진어묵의 ‘어묵’을 분말화한 것으로 원재료를 진하게 우려낸 깊은 국물을 맛 볼 수 있다. 조리도 간단하다. 따뜻한 물에 타기만하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팔도는 이번 제품 출시로 ‘비빔면 윈터에디션’의 완판 기록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2020년 출시한 3차 에디션은 출시 한 달 만에 500만개를 완판하며 300만개를 추가 생산해 총 800만개를 판매했다. 4차 에디션은 총 500만개 한정 판매하며 가격은 기존 소비자가와 동일하다.

패키지 디자인도 바뀐다. 팔도비빔면 로고에 꽃무늬 패턴을 적용해 크리스마스 선물 포장지와 같은 느낌을 살렸다.

김준용 팔도 브랜드매니저는 “이번 ‘비빔면 윈터에디션’은 그동안 팔도비빔면을 사랑해주신 고객에게 좀 더 특별한 경험을 드리기 위해 국내 대표 어묵브랜드 삼진어묵과 함께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즐거움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다양한 협업제품을 선보이며 비빔면 국민브랜드 지위를 공고히 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빽다방, 지난해 매장당 매출 3억2500만원…저가 커피브랜드 중 1위2021.12.07
우진비앤지, DSM뉴트리션과 양돈분야 전략적 제휴 파트너 계약2021.12.06
보해양조, '복분자주·매취순' 출고가↑…인상률 9%2021.12.06
코로나19 장기화…외식 줄면서 닭고기 ‘배달’ 늘었다2021.12.05
크래프트하인즈, 연말 맞아 높이 5m 크리스마스 케찹 트리 선봬2021.12.03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