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이마트24 콜라보 시리즈 ‘뿌링클 팝콘·뿌링클 프레첼’ 출시

고동현 / 기사승인 : 2021-10-13 13:10:18
  • -
  • +
  • 인쇄
▲bhc치킨X이마트24 콜라보 ‘뿌링클 시리즈’ (사진= bhc치킨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이 이마트24 콜라보 제품인 ‘뿌링클 시리즈’의 두 번째 제품을 본격 출시하고 협업 마케팅을 이어나가고 있다.

 

bhc치킨은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인 스낵류 3종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오리지널/스파이시)를 오는 14일부터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팝콘과 프레첼의 고유한 식감을 유지한 채 뿌링클만의 독특한 치즈 시즈닝을 접목해 기존 팝콘과 프레첼에서 맛볼 수 없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뿌링클 팝콘’은 집에서 배달로 즐겨먹는 대표 메뉴인 치킨 맛과 영화 관람에서 빠질 수 없는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뿌링클 프레첼’은 바삭한 프레첼과 고소한 치즈 맛의 색다른 조합을 선보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뿌링클 프레첼 스파이시’도 동시에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bhc치킨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계기로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뿌링클을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하나의 문화 상징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임지영 bhc치킨 마케팅 팀장은 “햄버거와 김밥에 접목한 뿌링클 맛이 MZ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해 현재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 또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라며 “앞으로도 MZ 세대를 중심으로 젊은 층의 입맛을 사로잡은 맛 개발과 다양한 협업 마케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SPC 던킨, 11월 이달의 도넛 '’스머커스 도넛' 2종 출시2021.10.28
파리바게뜨, ‘월클 토종효모 곡물식빵’ 출시2021.10.28
롯데칠성, 신제품 '글렌고인' 2종 출시2021.10.28
호가든, ‘호가든 보타닉’ 병맥주 출시2021.10.28
식약처, 해썹 관리 위한 위해요소 분석 정보 제공…정보집 발간2021.10.28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