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화덕 피자 전문점 '피자 일뽀르노' 오픈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5 12:49:34
  • -
  • +
  • 인쇄
▲ 피자 일뽀르노 전경 (사진= 매일유업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엠즈씨드의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이 오는 26일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피자 특화매장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키친 일뽀르노의 피자를 전문으로 하는 ‘피자 일뽀르노’가 폴 바셋 매장에 입점하게 된 것이다.

폴 바셋은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이탈리아 나폴리 피자 협회에서 인증받은 정통 수제 화덕을 새롭게 설치했다. 이 곳에서 쉐프가 직접 만든 화덕 피자 6종을 비롯하여 샐러드와 수프, 파스타를 판매하며, 폴 바셋 커피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도 만나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부산에 있는 폴 바셋 매장에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2월 25일까지 해운대 아이파크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피자 2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엠즈씨드 김용철 대표는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특별한 형태의 매장을 기획했다”며, “정통 이탈리안 피자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연인이나 가족단위 등 다양한 고객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거듭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주거 단지와 가까운 폴 바셋 해운대 아이파크점에 첫 번째 특화 매장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피자 특화매장을 늘려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아프리카돼지열병 전체 0.01% 수준…"국내 돼지고기 공급 차질 無"
롯데제과-롯데푸드, 주총서 합병 정식 승인…"국내 2위 종합식품기업 탄생"
SPC그룹 커피앳웍스, 엔지니어드 커피시리즈 출시
삼양식품, 미국 시장 타겟 ‘하바네로라임불닭볶음면’ 출시
매일유업,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출시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