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출시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6 12:51:04
  • -
  • +
  • 인쇄
▲ '노블 인덕션 프리덤' 이미지 (사진= 코웨이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코웨이가 화구 경계를 완전히 없앤 100% 올프리(All-Free) 인덕션 ‘노블 인덕션 프리덤’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 간 경계선이 전혀 없어 전체 면적에서 자유롭게 가열이 가능한 신개념 전기레인지다.

용기를 원하는 위치 어디에나 놓을 수 있어 형태와 크기에 제한 없이 다양한 종류의 조리도구를 배치할 수 있으며, 가열 공간이 늘어난 만큼 최대 6개까지 동시에 조리할 수 있다.

또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화구당 개별 조작부와 스마트 오토 센싱 기능을 적용해 사용 편의를 강화했다.

상판에 용기를 올리기만 하면 자동으로 용기를 인식해 바로 화력 설정 후 사용 가능하며, 여러 요리를 동시에 할 때에도 디스플레이 위에 각 위치별 개별 조작부가 표기돼 화구별 화력과 설정 시간을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스마트 오토 센싱을 통해 가열 중 용기 위치를 옮겨도 설정값을 재입력할 필요 없이 이동 구간을 감지해 맞춰진 설정값이 그대로 유지되며, 각 화구는 18단계로 정교하게 개별 화력 조절이 가능해 요리에 맞는 최적의 온도를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누구나 손쉽고 안전하게 요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가기능을 탑재했다. 패키지로 판매되는 전용 쿡웨어와 함께 이용 시 자동 요리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요리 종류에 따라 3단계 맞춤 팬 조리가 가능해 음식이 타지 않도록 팬의 온도를 유지해준다. 펫 잠금, 물넘침 자동 감지, 과열 시 자동 꺼짐 기능 등 28가지의 안전 장치도 적용해 안심을 더했다.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가로 921mm의 와이드형과 가로 580mm의 일반형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된다. 색상은 ‘페블 그레이’(와이드형ㆍ일반형)와 ‘히말라얀 솔트 핑크’(일반형) 등 두 가지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노블 인덕션 프리덤은 빌트인 방식과 프리스탠딩 방식으로 출시되어 주방 환경에 맞게 선택해 설치가 가능하다. 렌탈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동안 무상 AS를 제공하며, 약정 기간 내에 1회 상판을 무상 교체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언제나 새것처럼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상품 문의 및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코웨이는 “국내 최초로 화구 간 경계선을 100% 없앤 노블 인덕션을 통해 가열 공간의 제약 없는 자유로운 요리 경험을 선사한다”며, “사용 편의를 높인 혁신 기술력은 물론 강력한 화력과 안전성까지 갖춰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코웨이, ‘노블 정수기 가로’ 출시2021.12.03
[인사] SK매직2021.12.02
유한킴벌리, ‘스카트 에코 종이 물티슈’ 출시2021.12.01
욕실용 필터샤워기 35%, 잔류염소 제거율 80% 미만…성능 ‘미흡’2021.11.30
단초점 안경, 가상 착용 후 온라인으로 구매한다2021.11.30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