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 출시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5 13:00:14
  • -
  • +
  • 인쇄
20cm 양수냄비, 22cm 쁘띠웍의 실용적인 세트 구성
▲ 락앤락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 (사진=락앤락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락앤락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 파티에 어울리는 쿡웨어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락앤락의 디자인 쿡웨어 ‘데꼬르 IH 시리즈’ 라인으로 데꼬르 특유의 복고 감성과 화사한 메리레드(Merry Red), 내추럴한 크림아이보리(Cream Ivory) 컬러가 어우러지며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해 준다.

데꼬르 IH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양수냄비(20cm, 메리레드)와 쁘띠웍(22cm, 크림아이보리) 2종 세트로 구성됐다.

1인 가구에서부터 4인 가구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특히 쁘띠웍은 기존 제품보다 핸들 길이를 2cm 줄여 공간 효율성이 한층 높다.

시즌에 어우러지는 디자인에 더해 데꼬르 IH 시리즈 본연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크리스마스나 연말뿐 아니라 일상에서 광범위하게 사용하기 좋아 실용적이다.

인덕션, 가스레인지 등 모든 열원에서 조리할 수 있고 특히 락앤락만의 특수 공법으로 인덕션에서 기존 냄비보다 40% 높은 열효율을 갖췄다. 500ml 물이 끓는 데 소요되는 시간이 3분 내외로 빠르게 요리하기 좋다.

양수냄비에는 부식에 강한 세라믹 코팅을, 프라이팬에는 눌어붙지 않으면서 오래가는 티타늄 코팅을 적용해 용도별 최상의 코팅 조합을 자랑한다. 유해 물질인 과불화옥탄산(PFOA), 과불화옥탄술폰산(PFOS)이 검출되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건강하게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락앤락 쿡웨어 개발팀 손영진 팀장은 “모임이 많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를 준비하는 사람들을 위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입힌 시즌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용적인 구성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코웨이, ‘노블 인덕션 프리덤’ 출시2021.11.26
재활용 폴리에스터 재킷 안전 하지만…데상트 1개 제품, 인열강도 권장기준 미흡2021.11.24
일부 차아염소산수 살균·소독제 기준 부적합…‘친환경·무독성’ 문구 표시·광고2021.11.23
한샘 "내년부터 분기 배당 및 600억 규모 자사주 매입"2021.11.22
코웨이, 프리미엄 디자인 ‘노블 가습기’ 출시2021.11.22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