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한정판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 에디션’ 출시

남연희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6 13:20:11
  • -
  • +
  • 인쇄
▲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 에디션 (사진=KT&G 제공)

 

[메디컬투데이=남연희 기자] KT&G가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과 콜라보레이션한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KT&G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코튼 블루’와 ‘코튼 핑크’ 색상의 ‘릴 하이브리드 2.0’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한정판 패키지는 ‘수향’의 감각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차량용 방향제 거치대와 리필액을 함께 제공한다. 

 

특히, 방향제 리필액은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특별 제작됐으며, ‘릴’의 혁신적 가치를 ‘수향’만의 독특한 향조로 재해석한 것이 특징이다.

‘릴 하이브리드 2.0 수향 에디션’은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lil MINIMALIUM)’과 온라인 판매처인 ‘릴 스토어’에서 26일 첫선을 보인다. 이어 2월 9일부터, CU·GS25·세븐일레븐 편의점과 온라인쇼핑몰인 쿠팡에서도 판매가 시작된다. 편의점의 경우 제품을 주문한 점포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릴 하이브리드 2.0’은 카트리지와 스틱을 동시에 사용하는 KT&G의 독자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또한,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배터리와 카트리지 잔량, 흡입 횟수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처럼 ‘릴 하이브리드 2.0’은 풍부한 연무량과 청소 불편 해소, 사용 편의성 증대 등의 장점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보이며 혁신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임왕섭 KT&G NGP사업단장은 “KT&G의 독자 기술이 집약된 ‘릴 하이브리드 2.0’과 향기 전문 브랜드 ‘수향’의 협업은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기술 혁신과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식약처, '장출혈성 대장균 검출' 떡갈비 제품 판매중단 및 회수 조치
농심, 비건 레스토랑 ‘포리스트 키친’ 오픈
삼양식품, ‘페어링바이츠 베이글칩’ 출시
동원샘물 “페트병 경량화로 연 1200t 플라스틱 절감”
뉴스킨 빅플래닛, 무라벨 ‘딥씨플러스 300’ 출시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