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mc, 더뉴그레이와 '엄마의 숫자는 거꾸로 간다' 비만치료 캠페인 진행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3 11:39:31
  • -
  • +
  • 인쇄
▲ '엄마의 숫자는 거꾸로 간다' 비만치료 캠페인 이미지 (사진= 365mc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365mc네트웍스와 시니어 전문 패션 에이전시 더뉴그레이가 ‘#Mom's number(엄마의 숫자)’ 캠페인을 공동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이가 들수록 체중도 늘고, 몸이 무거워져 고민인 40대 이후 여성들의 자신감 회복과 비만 치료를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에 선정된 ‘엄마’에게는 ▲4~8주 비만치료 프로그램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 ▲스타일링 의류 ▲365mc 시니어 모델 기회 등이 무료 지원된다.

신청은 ‘엄마의 숫자’ 캠페인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대상은 비만치료 프로그램 참여가 가능한 40세 이상 어머니, 신청기간은 5월 11일~20일까지다. 자세한 신청 방법은 365mc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서 365mc는 우리 몸이 노화하며 자연스럽게 붙는 나잇살에 특화된 국소 지방 제거시술과 전문 식이영양상담 및 비만 특화 진료를 지원한다.

365mc네트웍스 김남철 대표이사는 “이번 캠페인으로 중년 여성 참가자들이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과 치료 지원을 받고, 메이크오버 프로필 촬영 경험을 통해 활기 넘치는 삶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이크오버 스타일링과 시니어모델 컨설팅을 제공하는 시니어 전문 패션 메이크오버 에이전시더뉴그레이 권정현 대표이사는 "스타일링만으로는 한계가 있던 중장년층 이상 여성들도 건강지표와 스타일링 지수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벨리시모 클리닉 개원
더한스피부과 개원
삼성서울병원, ‘로봇 기반 첨단 지능형 병원’ 도약 선언
톡스앤필 파주점, 6월 1일 오픈
접골탕 골절 치료 논문 SCI 국제학술지 게재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