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입는 오버나이트 ‘잔망루피 에디션’ 출시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1 11:18:57
  • -
  • +
  • 인쇄
▲ 입는 오버나이트 잔망루피 에디션 (사진=유한킴벌리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유한킴벌리 좋은느낌이 스테디셀러인 입는 오버나이트에 ‘잔망루피’ 캐릭터를 콜라보 한 ‘잔망루피 에디션’을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MZ세대를 메인 타깃으로 입는 오버나이트 특유의 편안함에 MZ세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디자인이 어우러져 친근함과 산뜻함까지 더한 제품이다. 

 

특히, 처음 초경을 맞는 청소년들은 생리대 사용도 어색하고 샘에 대한 염려도 크다는 점에서, 속옷처럼 간편히 입고, 친숙한 캐릭터까지 적용돼 있는 이번 신제품이 생리에 대한 어색함을 더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신제품은 속옷 같은 편안함을 강화하기 위해 특허 출원한 트리플 흡수시트로 더욱 얇아진 하이브리드 씬코어 흡수층을 적용하여 더 가벼우면서도 고유의 흡수력과 샘 방지를 발휘하도록 설계했다.

 

더불어 기존 대비 35%나 넓어진 순면 감촉 소프트 허리밴드와 인체공학적 맞춤 밴드, 에어홀 패턴 기술 등을 제품 디자인에 반영하여 몸에 더욱 부드럽게 밀착되면서도 산뜻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좋은느낌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제품력 향상과 더불어 감각적이고 개성을 중시하는 MZ 세대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코웨이, 프라임 전기레인지 2종 출시2022.01.20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생분해 되는 ‘에코그린허브 핸드워시’ 출시2022.01.19
"젤리 등 식품 모방 생활화학제품 안전·표시기준 마련해야"2022.01.19
유한킴벌리 스카트, 가정용 '스카트 강력 살균 소독티슈' 출시2022.01.14
삼현화학 감염병 살균소독제 판매중단 등 행정처분2022.01.13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