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버리 리빙앤헬스, 종합헬스케어 사업진출…바이오케어 티슈 브랜드 ‘바이오;늘~’ 론칭

남연희 기자 / 기사승인 : 2022-01-10 10:36:28
  • -
  • +
  • 인쇄
▲ 바이오케어 티슈 브랜드 ‘바이오;늘~ (Bioneul;)’ (사진=셀리버리 리빙앤헬스 제공)

 

[메디컬투데이=남연희 기자] 셀리버리 리빙앤헬스(Cellivery Living & Health, Inc.)는 바이오-인 테크놀로지(Bio-In Technology) 기술을 이용한 바이오케어 티슈 브랜드 ‘바이오;늘~ (Bioneul;)’을 공식 론칭하고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조윤희씨와 딸 로아양을 발탁했다고 10일 밝혔다.

 

‘바이오;늘~’은 유효성분을 연약하고 손상된 피부 내부로 연속전송하여 각종 피부트러블을 진정시키고 피부방어력을 증진시켜 피부를 케어해주는 독자적 바이오기술을 담았다.

 

‘바이오;늘~’은 ‘바이오 기술과 늘 함께 하는 건강한 삶’을 의미하며, 셀리버리의 핵심 유효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 라는 항염증 기능을 갖는 피부케어 물질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핵심성분인 엔아이-펩타이드 (NI-Peptide)는 최근 진행 중인 인체적용시험에서 피부트러블 진정 및 피부방어력 개선효능이 증명됐다.

 

셀리버리 임상시험 책임자는 “20대 성인여성 40명 피부에 화학적 자극을 주어 피부 트러블을 유발시킨 후, 바이오케어 티슈를 도포한 결과 피부 진정효과가 있었으며, 현재 정확한 수치 도출을 위한 통계처리를 진행 중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경쟁사 제품과 다르게 실제 피부에 효능효과를 증명하기 위해 약 370명 이상을 대상으로 바이오케어 티슈 뿐만 아니라 얼굴 전용으로 여러 인체적용시험을 진행, 일부는 막바지 진행 중이다. 얼굴 피부 수분 증가, 염증 케어, 색소침착 감소, 피부밝기 증가 등 성인 및 유아의 다양한 피부 문제 케어에 효과있음을 확인했다”라고 밝혔다.

셀리버리 리빙앤헬스 개발 책임자는 “바이오;늘~ 에서 첫 출시하는 피부전용 바이오케어 티슈제품(귀한아기 트리트먼트 바이오케어 티슈 로얄 & 클래식)은 발진, 진무름 등으로부터 발생되는 여러종류의 피부트러블로부터 예민해진 아기피부를 케어해주는 독자적 바이오 성분 엔아이-펩타이드를 함유하고 있으며, 이 유효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 시켜주는 핵심 바이오케어기술인 바이오-인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라고 말했다.

 

또한 “연약한 피부에 직접 접촉하는 만큼, 기존의 물티슈의 플라스틱 재질이 아닌, 100% 천연펄프인 생분해성 친환경 소재 – 밤부 (대나무) 원단을 사용하여 자극을 최소화 하여 바이오케어 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이오;늘~ 브랜드 제품은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런칭됐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유한킴벌리 크리넥스, 생분해 되는 ‘에코그린허브 핸드워시’ 출시2022.01.19
"젤리 등 식품 모방 생활화학제품 안전·표시기준 마련해야"2022.01.19
유한킴벌리 스카트, 가정용 '스카트 강력 살균 소독티슈' 출시2022.01.14
삼현화학 감염병 살균소독제 판매중단 등 행정처분2022.01.13
난방텐트, 프레임강도 등 내구성 차이 有…7개 제품 표시사항 일부 누락2022.01.11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