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비의원 세종점, 브이빔 퍼펙타 신규 도입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3 10:11:51
  • -
  • +
  • 인쇄
▲ 김선봉 원장 (사진=블리비의원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블리비의원 세종점이 브이빔 퍼펙타를 신규 도입했다고 23일 밝혔다.

브이빔 퍼펙타는 늘어난 혈관만을 선택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 595nm 파장을 이용해 타 피부 조직에는 영향을 주지 않고 시술이 가능하다. 문제가 되는 혈관에만 선택적으로 반응해 안면홍조 외에도 여드름 흉터, 피부 트러블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DCD(Dynamic cooling device) 쿨링 시스템으로 인해 시술시 통증 감소는 물론 시술 후의 홍반과 부기를 최소화시켜 편안한 치료가 가능한 레이저로 성인과 영유아 등 전 연령에 거쳐 치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블리비의원 세종점 김선봉 대표원장은 “레이저 치료를 진행한 후에는 최대한 자외선 노출을 최소화하는 것이 필요하며, 만약 외출을 진행해야 한다면 모자나 자외선 차단제 등을 이용해 관리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증상에 따라 바르는 연고와 적절한 보습제를 활용하는 것이 도움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안명홍조는 대인관계에 있어 심리적인 스트레스 요인이 될 수 있고 이는 곧 콤플렉스로도 이어질 수 있다. 이에 해당 시술을 고려해볼 수 있으나 피부 상태에 따라 적합한 방법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피부과에서 적절한 방법을 찾아 진행하는 것이 보다 만족스러운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고 조언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디비성형외과, 더블픽스 자연유착법 특허청 상표권 등록2021.12.06
석플란트치과병원, ‘대한민국 사회공헌대상’ 서울시장상 수상2021.12.06
온리프성형외과, 성형외과 전문의 윤태경 원장 영입2021.12.06
모모성형외과의원 개원…문효섭 원장 영입2021.12.06
[인사] 서울아산병원2021.12.06
뉴스댓글 >
  • 비브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