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바셋, 겨울 시즌 한정 메뉴 출시

고동현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4 09:18:56
  • -
  • +
  • 인쇄
▲ 겨울 신제품 음료 3종 (사진=폴 바셋 제공)

 

[메디컬투데이=고동현 기자] 매일홀딩스의 관계회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25일부터 겨울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


폴 바셋이 선보이는 겨울 음료는 추운 몸과 마음을 녹여주고, 긴장감을 완화시켜주는 ‘호지차 라떼’와 ‘애플 시나몬 티’, 그리고 리프레싱에 도움이 되는 ‘토마토 바질 에이드’다. 호지차 라떼는 녹차 잎과 줄기를 볶은 호지차를 우유와 함께 즐기는 티라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폴 바셋 말차 라떼보다 카페인 함량이 적고, 쌉쌀한 맛이 없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애플 시나몬티는 달콤한 사과에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시나몬을 넣어 향긋하고 따뜻하게 즐기기 좋은 메뉴다. 카페인이 없어 저녁시간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폴 바셋에서 처음 선보이는 토마토 바질 에이드는 상큼한 토마토 맛에 은은한 바질 맛과 향이 느껴지는 이색적인 음료로 리프레싱 할 수 있다.

연말을 맞아 폴 바셋은 파티에 어울리는 케이크 사전 예약 판매도 진행한다. 올 해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던 ‘다크 헤이즐넛 케이크’와 ‘우유 크림 케이크’를 홀케이크로 선보였는데, 크리스마스 디자인의 초콜릿을 얹어 시즌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LG생활건강 '울릉샘물' 공장 준공 내년으로 연기…환경부 갈등 여전2021.11.30
식약처, 꽁치 등 겨울철 다소비 수입수산물 통관단계 검사 강화2021.11.29
삼양식품, ‘러블리핫불닭볶음면’ 출시2021.11.29
툴젠, 이그린글로벌과 유전자교정 신품종 감자개발 업무협약 체결2021.11.29
농심, 비빔면 ‘배홍동 윈터에디션’ 출시2021.11.29
뉴스댓글 >
  • LK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