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컨슈니어 위한 ‘GNM자연의품격’ 신상품 단독 론칭

김준수 기자 / 기사승인 : 2021-11-23 08:29:06
  • -
  • +
  • 인쇄
▲ GS샵, GNM 자연의품격 고객감사제 홍보물 (사진=GS리테일 제공)

 

[메디컬투데이=김준수 기자] GS샵이 연말연시 건강 관리 및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 건강기능식품 매출 데이터에 따르면, 건강기능식품은 2019년 대비 2020년 66.6%, 올해 10월 기준으로 전년 동기간 대비 8.0% 신장했다.

GS샵은 전문가 못지않은 지식을 가지고 제품의 성분과 기술력 등을 고려하는 컨슈니어를 위해 건강기능식품 카테고리 차별화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GS샵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주요 건강식품 브랜드들과 전략적 제휴로 높은 혜택 제공 및 신상품을 가장 먼저 접할 수 있도록 관련 영상 컨텐츠 제작 및 마케팅 활동 지원으로 신상품의 성공적인 론칭을 지원하는 건강기능식품 플랫폼으로 자리 잡아 가고 있다.

또한,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유통을 위해 상품 등록부터 판매까지 엄격하고 까다로운 심의 규정 및 품질 관리 절차를 통해 고객 안전 및 신뢰 확보에 주안점을 두고 관리하고 있다.

GS샵은 컨슈니어를 위해 모바일 쇼핑 채널을 통해 이달 22일부터 7일간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자연의품격’ 신상품 ‘건강한 간 유기농 밀크씨슬’과 ‘품격있는 올인원 솔루션 멀티팩’을 단독 론칭한다. 

 

‘건강한 간 유기농 밀크시슬’은 유기농 원료를 사용할 뿐 아니라 가공 과정 등에 있어서도 유기인증기준을 준수해 농림축산식품부로 유기가공식품 인증을 받을 정도로 엄선한 상품이다. 

 

‘품격있는 올인원 솔루션 멀티팩’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18가지 성분을 1포에 담아 개발한 상품으로, 믿을 수 있는 내용물에 디자인적 심미성을 갖춰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은 패키지로 개발 한 상품이다.

GS샵은 연말연시 건강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 및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건강기능식품을 잦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상품 론칭 기념으로 22일부터 28일까지 GNM 브랜드 전상품 20% 즉시 할인 및 10%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자 5명을 추첨해 다이슨 청소기, 에어랩 등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석지승 GS샵 푸드팀 매니저는 “잦은 약속 및 추운 날씨로 인해 소홀하기 쉬운 고객들의 건강 관리를 위해 GS샵이 꼼꼼한 기준을 가지고 엄선한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며, “고객들의 눈높이 맞는 최상의 건강기능상품을 공급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메디밸류, 의료재료 원스톱 구매 플랫폼 솔루션 제공2021.11.29
쿠팡, ‘블랙프라이데이’ 기획전 진행2021.11.26
GS25, 제철 먹거리 강화…’벌교새꼬막비빔밥’ 출시2021.11.24
이마트, 자체 화장품 전문점 '스톤브릭' 연내 철수키로2021.11.24
세븐일레븐, 자율주행 배달로봇 ‘뉴비’ 첫 도입… 상용화 위한 시범 운영2021.11.22
뉴스댓글 >
  • 비브로스